연말연시 술자리, 숙취해소제 시장이 들썩!

0

다사다난했던 1년을 정리하며 모이는 송년회, 다가올 새해를 맞이하는 신년회 모임 등 스케줄표에 일정이 빼곡하게 쌓인 성자씨는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면서도 잦은 술자리를 생각하면 살짝 걱정도 앞서는데요. 연말연시 모임의 분위기를 즐기면서 건강도 지키기 위해 미리미리 숙취해소제를 꼭 챙기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한약재 맛이 너무 강하거나 먹기 힘든 해소제는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도 하는데요. 최근에는 젊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보다 먹기 좋은 숙취해소제들도 나왔다고 해요. 당장 오늘도 송년회 약속이 잡혀 있으시다고요? 나가시기 전에 성자씨의 숙취해소비법 한번 들어보세요~

123 연말연시 연말연시 술자리, 숙취해소제 시장이 들썩!  123 123

연말연시 연말연시 연말연시 술자리, 숙취해소제 시장이 들썩!  소제목판매량이 232% 급증한 숙취해소제 시장!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숙취 해소용 제품 판매가 크게 늘어났다고 해요~ 한 사이트의설문에 따르면 최근 한 달간 숙취해소제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2%나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연말 연말연시 연말연시 술자리, 숙취해소제 시장이 들썩!  연말예전의 숙취해소제는 몸에는 좋지만 맛은 쓴 한약재 원료의 남성 소비자 위주 제품을 만들었다면 요즘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과일맛을 첨가한 제품이나 손 쉽게 먹을 수 있는 젤리나 환 형태의 제품 등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분위기에 따라 젊은 층에서도 숙취해소제 소비가 증가하면서 기존에 획일화된 제품위주의 시장이 다양화 되어 나타난 결과인데요. 여러분도 입맛에 맞는 제품을 골라 미리미리 연말연시 술자리를 대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noname01 연말연시 연말연시 술자리, 숙취해소제 시장이 들썩!  noname011 noname011

연말연시 연말연시 연말연시 술자리, 숙취해소제 시장이 들썩!  소제목연말연시 술자리 숙취 막는 음식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숙취해소제도 좋지만 약 보다는 평소 먹거리를 통해 숙취를 예방하거나 풀어줄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기억하기 좋도록 몇 가지만 소개해 드릴게요!

술 마시기 전, 꿀물이나 유자차 한 모금 추천! 꿀은 알코올 분해과정을 돕는 과당을 함유하고 있어서 좋고, 유자차는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숙취에 매우 좋다고 해요. 알코올 분해과정에서 체내에서 비타민 C가 대량으로 소모되는데 유자차를 통해 비타민 섭취가 가능해져 숙취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술을 마신 다음날 숙취로 몸이 힘들다면 먹기 좋은 음식이 따로 있는데요~ 바로 콩나물이랍니다. 콩나물에 들어있는 아스파라긴산은 알코올 탈수소효소의 활성을 증가시키고 알코올 농도를 낮춰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속이 시원~한 콩나물 해장국은 실제로도 효과가 좋답니다. 하지만 얼큰한 맛을 위해 고춧가루를 많이 넣으면 오히려 내장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담백하고 맑게 끓인 콩나물국이면 더욱 좋겠죠?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성자씨는 올바른 음주를 위한 습관을 참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자리인 만큼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적당한 음주와 절제하는 습관이 가장 기본인 것은 말하지 않아도 되겠죠? 2014년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