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과 채권 둘 다 잡자!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배분 증권 펀드’

0

2008년 금융위기로 경제 위기를 맞은 미국! 다음 해인 2009년, 미국의 44대 대통령으로 취임한 오바마 대통령은 이러한 위기 상황을 탈피하고 경제 재건을 이루기 위한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였는데요. 미국의 금융 위기를 빠르게 타개한 오바마 정부의 경제 재건 정책은 무엇이었을까요?

미국 주식과 채권 둘 다 잡자!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배분 증권 펀드’ 미국 미국 주식과 채권 둘 다 잡자!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배분 증권 펀드’  미국-주식과-채권-둘-다-잡자-‘삼성-미국-다이나믹-자산배분-증권-펀드’

 

미국 미국 미국 주식과 채권 둘 다 잡자!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배분 증권 펀드’  소제목미국이 빠르게 금융위기를 벗어나고 있는 비결은?

오마바 정부의 경제 재건 정책 중 대표적인 것으로 <리쇼어링>, <셰일가스 혁명>, <빅 데이터와 it 개발>을 들 수 있는데요. <리쇼어링>이란 외국으로 나갔던 제조업을 국내로 불러들여 내수경기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정책으로써, 오바마 정부는 법인세 감면, 저금리 대출, 현금 지원 등 파격적인 리쇼어링을 통해 포드• GE •캐터필라 등을 미국 본토로 돌아오게 했으며, 이는 약 180억 달러의 신규 투자 창출과 신규 일자리 170만 개를 만드는 성과로 이어졌답니다.

 또한, 미국은 <셰일가스 개발>을 통해 에너지 가격을 40%이상 하락시켜 제조업을 부활시키기도 했으며, ‘정보’라는 새로운 산업을 선도하기 위하여 <빅데이터, IT 개발>에 힘쓰고 있기도 하지요.

이렇게 다방면에 걸친 노력으로 미국은 어떤 선진 국가보다도 빠르게 경기 불황에서 벗어나고 있는데요. 특히 경제의 70%를 담당하고 있는 민간 소비의 회복세가 가속화되고 있다는 점에서 미국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져가고 있답니다.

삼성자산운용은 위기를 벗어나는 동시에 새로운 발전을 꾀하는 미국 시장의 변화에 주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한 미국 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투자 상품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그 중 주목해 볼 만 한 상품으로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 배분 증권 펀드>를 소개하겠습니다.

미국-주식-채권 미국 미국 주식과 채권 둘 다 잡자!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배분 증권 펀드’  미국-주식-채권

미국 미국 미국 주식과 채권 둘 다 잡자!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배분 증권 펀드’  소제목두 마리의 토끼를 잡다,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 배분 증권 펀드>

미국 시장에서 중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미국 다이나믹 자산 배분 증권 펀드>는 전문가들이 시장 상황에 따라 미국 주식과 채권에 동시에 투자하되, 시황 변화에 따라 주식과 채권의 투자 비중을 적극적으로 조정합니다. 때문에 투자자는 미국 주식과 채권,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고 투자가 가능한 펀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융위기 이후 꾸준한 경제 회복을 이뤄온 미국 시장! 미국 주식과 함께 채권에 동시에 투자하자는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 배분 증권 펀드>로 여러분도 미국 시장 투자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미국 미국 주식과 채권 둘 다 잡자! ‘삼성 미국 다이나믹 자산배분 증권 펀드’  미국다이나믹자산배분

삼성자산운용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18-189호(2018.05.21)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