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0

야외 나들이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계절이라 발걸음이 절로 밖을 향하는 요즘, 여러분은 이 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 3월 29일(토) 4개의 구장에서 개막 경기를 갖고 170일 간의 치열한 시합을 펼치고 있는 2014 프로야구 시즌 덕에 각 지역의 야구장은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하고, 야구팬들은 흥분과 탄성으로 밤잠을 설치고 있는데요. 지난해 우승팀인 삼성을 비롯해 KIA, SK, LG, NC, 넥센, 두산, 롯데, 한화 등 프로야구팀들이 펼치는 열정 속으로 함께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프로야구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프로야구

프로야구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소제목2014 프로야구 무엇이 달라졌나?

이번 시즌은 팀간 16차전, 팀당 128경기, 총 576경기를 거쳐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상위 4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해 우승을 가릴 예정인데요. 올 시즌부터는 깔끔하게 새 단장한 경기장이 관중을 맞이하게 됩니다. 잠실야구장은 1, 3루 쪽 내야에 익사이팅 존을 설치하여 더 가까이에서 생생한 경기 장면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대전 한밭야구장 역시 포수 뒤에 좌석을 설치하여 이전보다 훨씬 가까운 곳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광주 야구장은 이번 시즌 개막과 함께 첫 관중을 맞이한 새 구장인데요, 초대형 전광판과 시야방해 없는 좌석 배치, 여유로운 공간까지 관중들을 배려한 설계로 환영 받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경기장

야구장들의 변화와 함께 경기 속 변경되는 규칙도 있습니다. 등록 가능한 외국인 선수 인원이 기존의 2명에서 3명으로 늘어났습니다. 또 투수의 주자 견제를 위한 행위로 보크가 선언되면 모든 주자는 무조건 진루 판정을 받게 되며, 투수의 직구로 타자의 머리를 맞추면 무조건 퇴장 당하는 ‘직구 헤드샷 퇴장’ 규정으로 타자의 보호에도 만전을 기했습니다.

프로야구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소제목프로야구 현재 상황은? 역대 최초 9개 구단 공동 1위

이렇게 다양한 규칙이 도입되면서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진 2014 프로야구! 현재까지 팀당 2~4경기를 치른 상황에서 9개 구단 모두 승률 5할을 기록하며 역대 최초로 공동 1위에 오르는 등 그 재미를 더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9회 말 2아웃부터’라는 말처럼 언제 어떤 극적인 장면이 일어나 순위에 변화가 생길지 모르는 것이 야구의 묘미죠? 이에 전문가들은 지금까지가 전력탐색 기간이었다면 이번 주부터는 본격적인 순위 싸움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기도 했는데요. 때문에 야구경기가 있는 날이면 직접 야구장을 찾아 현장의 뜨거운 순간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고, 사정이 여의치 않은 경우엔 안방에 삼삼오오 모여 가족과 함께 응원을 하는 등 바야흐로 야구의 전성기를 맞이해 많은 분들이 큰 사랑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2014 프로야구에 삼성자산운용도 함께 하고 있는데요.  야구를 즐겨 보시는 분들은 TV나 야구장 전광판에서 쉬는 시간이면 삼성자산운용의 KODEX 로고가 들어 있는 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자산운용 KODEX 광고를 만나면 반가운 마음으로 반겨 주실 거죠?

프로야구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소제목이겨라! 이겨라! 2014 프로야구 더욱 즐겁게 관람하는 Tip!

야구팬들을 위한 배려부터 더욱 강한 승부수로 돌아온 각 구단들의 명승부까지! 짜릿하게 즐기는 2014 프로야구, 어떻게 하면 배로 즐길 수 있을까요?

프로야구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응원모습

1. 나의 관람 스타일에 따라 좌석을 선택하세요!
야구장은 크게 1루석, 3루석, 야외석으로 나뉘어 있으며 대부분 1루쪽이 홈팀, 3루쪽이 원정팀 좌석이므로 응원하고자 하는 팀의 좌석을 선택하는 것이 마음 편하게 경기를 관람하기 좋겠죠?

응원단 석 근처는 흥겨운 분위기가 내내 이어지기 때문에 신나게 관람을 할 수 있고, 덕아웃 근처에서는 선수들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좌석 선택 시 경기장 별로 다른 점을 알아두신다면 좌석을 선택할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텐데요. 서울 목동 야구장과 대구 시민 야구장은 홈팀과 원정팀의 관중석 위차가 다른 경기장과 반대로 위치해 있습니다. 1루 쪽이 원정팀, 3루 쪽이 홈팀의 관중석이니 자칫 다른 팀 응원 석에 앉는 난감한 상황이 없도록 기억해 두세요~ 그리고 목동 야구장은 외야에는 관중석이 없고 불펜이 있어, 외야쪽의 내야석에 앉는다면 불펜에서 대기하는 구원 투수들의 모습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자리랍니다.

앞서 소개했던 잠실 야구장, 한밭 야구장의 익사이팅존은 마산 야구장에서도 찾아 볼 수 있어요. 보다 생생하게 선수들과 교감을 나누고 싶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좌석을 선점하는 센스가 필요하겠죠? 이 밖에도 인천 문학구장에는 잔디 위에서 소풍 나온 기분으로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그린존과 외야 우측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바비큐존이 따로 있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한다면 추억에 오래도록 남을 야구경기를 관람하실 수 있을 거예요!

프로야구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삼성자산운용이 함께하는 2014 프로야구, 더욱 재미있게 관람하는 법  응원도구

2. 응원가 예습은 필수!
야구는 시합도 시합이지만 함께 즐기는 사람들과도 어우러져야 더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데요. 내가 응원하는 구단이 있다면 소속 선수들 프로필과 응원가는 기본적으로 숙지해야겠죠? 모두가 한 목소리를 내어 응원가를 부르다 보면 파도처럼 밀려오는 소리에 마음 속부터 뜨거운 흥분과 열기, 감동이 솟아오를 거예요~
이와 같은 응원가는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는데도 큰 힘이 되기 때문에 각 구단 홈페이지에서는 응원가를 듣고 다운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하고 있으니, 경기를 관람하기 전 홈페이지에 들러 응원가를 다운받아 예습해보세요~ 최근에는 프로야구 응원가 어플도 생겨나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배울 수도 있답니다!

요즘 대한민국을 가장 뜨겁게 만드는 핫이슈 2014 프로야구에 대한 현재 상황과 야구 관란 Tip, 그리고 2014 프로야구 경기 중간중간에 나가는 삼상자산운용 KODEX 광고까지! 한눈에 알아 본 야구 이야기 어떠셨나요? 때론 화사하게 만개한 벚꽃을 보며 봄의 기운을, 때론 뜨겁게 달아오른 구장의 힘을 느끼며 이번 봄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남기기